티스토리 뷰

반응형

검법남녀가 5월 14일 첫방송을 시작했습니다. MBC 월,화 드라마로 7월까지 방영될 예정입니다. 검법남녀 출연진은 정재영, 정유미, 이이경, 박은석, 스테파니 리 등 주연으로 출연중입니다.


드라마 '검법남녀'는 로맨틱코미디를 추구하고 있었고 남주가 검사에 여주가 법의관이었으나 법의관 남주에 검사 여주로 방향을 틀고 장르물로써 노선을 변경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검법남녀 등장인물(주요인물)

백범(정재영) 국립과학수사연구원으로 10년차 법의관, 흉부외과, 병리과 더블보드


은솔(정유미) 서울 동부지검 형사8부 초임검사로 등장합니다. 검법남녀가 시작한지 얼마 안되서 정유미 연기력 논란이 이목되고 있어 안타까움이 있습니다. '검법남녀' 시청자 게시판에는 여주인공이 '발음이 샌다' 면서 미움을 샀고 한 매체에서의 인터뷰에서 정유미는 "이 사건을 계기로 더 연기 잘해야겠다"라는 다짐을 했다고 입장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런 입장을 밝혔음에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차수호(이이경) 강력계 형사역으로 무대책 무대포 무개념 캐틱터지만 근육질 몸매에 남성미를 풍기는 인물입니다.


강현(박은석) 검사역으로 초임검사 입니다. 은솔의 상사로 엘리트 검사입니다.


스텔레 황(스테파니 리) 약학박사로 국립과학수사연구원 약독물과 연구원입니다. 미국의 명문 존스 홉킨스 대학교 약학부 출신의 재미교포3세로, 약독물을 연구하면서 농도, 정량에 집착하게 된 48차원 캐릭터입니다.



검법남녀 인물관계도

인물관계도를 보시면 드라마 내에서의 관계를 한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검법남녀는 피해자를 부검하는 까칠, 완벽한 괴짜 법의학자와 가해자를 수사하는 발랄, 허당 초짜 검사의 특별한 공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검법남녀 몇부작

금수저 출신의 해맑은 검사 은솔(정유미), 부검에 미친 과짜 부검의 백범(정재영)의 입체적인 설정 덕분에 드라마의 재미를 불어 넣는 '검법남녀'는 총 32부작 드라마입니다. 매주 월,화 MBC에서 밤 10시에 시작하니 아직 못보신 분들 검법남녀 한번에 몰아보기 해보세요.